자주하는 질문(FAQ)
-
[배송(정기배송)] 정기배송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-
[배송(정기배송)] 정기배송은 무엇인가요?
-
[배송(정기배송)] 언제 배송되나요?
-
Q
언제 배송되나요?
-
A
제품 출고시간은 매일 오후 2시 주문건까지 당일 출고됩니다.
오후 2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. 배송요일은 월~금요일이며(공휴일 제외)
지역사의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발송 후 1~2일내에 수령 가능합니다 (주말, 공휴일 제외)
도서산간 지역은 2~3일정도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. 냉동제품(수제간식)류는 월~목요일에만 출고됩니다.(공휴일 제외) |
-
[배송(정기배송)]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-
Q
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-
A
고객님께서 상품을 주문하시면 통상 2~3일 이내에 배송이 됩니다. (주말. 공휴일 제외)
주문이 폭주하거나 불가피한 이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 예상 배송일을 고지하거나 지연안내를 하게 되니
꼭 살펴보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. |
-
[배송(정기배송)]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 싶어요.
-
Q
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 싶어요.
-
A
1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. 또한,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『입금대기』 상태인지의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2.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[마이페이지 > 주문거래내역조회>주문배송조회] 페이지에서 배송추적 버튼 클릭시 택배사명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3. 배송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택배사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|
-
[배송(정기배송)] 휴일에도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?
-
Q
휴일에도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?
-
A
일반적으로 배송은 평일에만 가능하며 공휴일에는 배송이 불가합니다. |
WORLD SHIPPING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닫기